모듈식 주방에 투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지 관리에 관한 질문을 받습니다. 여러 면에서 모듈형 주방을 유지하는 것은 다른 주방을 유지하는 것과 같습니다. ‘시간을 맞추면 아홉 개를 구한다’ 같은 진부한 표현이 나옵니다. 그리고 ‘작은 행동이 큰 도움이 됩니다’ 모두 매우 적절한 방식으로 다시 살아납니다.
어차피 하고 싶은 작은 집안일을 체크리스트에 표시해 두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사의 1부에서는 ‘명백한’ 몇 가지 사항의 작은 목록을 다룹니다. 모듈식 주방 관리를 위한 체크리스트입니다 코웨이비데.
1. 조리대를 닦아주세요
평생 동안 주방에서 요리를 해 본 사람이라면 요리 후에 간단히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얼룩과 먼지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애초에 오래 머물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팁: 약간의 물이나 세척액이 담긴 작은 스프레이 병을 조리 공간 근처에 준비하면 닦아내는 과정에 큰 도움이 됩니다.
주방에서 가장 눈에 띄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분인 워크 스테이션 전체가 이 프로세스를 채택함으로써 거의 자체적으로 유지 관리됩니다.
2. 칼 붙이 수수께끼
일부 유형의 수저류는 얼룩이 생기기 쉽고 이러한 얼룩을 지우기가 더 어렵습니다. 나무 수저의 매력 중 하나는 시간이 지날수록 색상이 변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도마, 샐러드 그릇 및 일부 서빙 스푼에 해당됩니다. 하지만 모듈형 주방의 나머지 수저류에는 얼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올바른 수저류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이 외에도 얼룩이 생기고 때를 남기기 쉬운 수저류를 구체적으로 기록하고 가능한 한 빨리 따뜻한 물로 세척하는 것은 좋은 그림을 제시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그러한 수저류가 서랍과 같은 다른 보관 공간을 더럽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쿡탑’ 수수께끼
쿡탑은 일반적으로 하루가 끝날 때 닦아집니다. 모든 요리 세션 후에 이를 수행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가능하다면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어린 얼룩은 청소하기가 더 쉽고 장기적으로 기기에 손상을 덜 준다는 단순한 논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