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4, 2024

특별한 오타발로 에콰도르에서 단순한 휴식을 제공하는 호텔

정신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휴식의 즐거움을 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에콰도르 오타발로의 La Posada del Quinde에서는 휴식이 필수입니다. 에콰도르의 삶은 느리게 흘러갑니다. 이 Otavalo 호텔 의 정원과 라운지는 삶을 더욱 느리게 만들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화산호 분화구 주변을 하이킹한 후 모닥불 옆에서 와인 한 잔을 즐길 수도 있고, 손으로 만든 직물 예술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직조 장인을 만난 후 야외 테라스에서 점심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라운지에서 난로 옆에서 책을 읽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습니다 미사역카페.

스위트룸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넓은 호텔의 객실과 아파트는 모두 현지 예술품, 직물, 다양한 식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전용 욕실과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맑은 날에는 호텔 위쪽 북서쪽에 어렴풋이 보이는 임바부라 화산(Volcan Imbabura)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추운 밤을 대비한 히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원하시면 호텔에서 현지산 양모 담요를 추가로 제공해 드립니다. La Posada는 우수한 수압과 지속적으로 뜨거운 물을 제공하는데, 둘 다 에콰도르 호텔에서는 흔하지 않으며 갈라파고스 또는 정글에서 보트를 타고 일주일 후에 환영받습니다.

오타발로는 오랫동안 시장 도시로 판매되어 왔으며 시장은 흥미롭고 아름답지만 이 지역에는 쇼핑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자연주의자들은 인근의 화산 호수, 폭포, 눈부신 안데스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타발로 지역의 문화적 측면에 관심이 있는 손님은 지역 원주민 공동체를 방문할 수 있으며 교육 및 농업과 같은 분야의 마을 중 한 곳에서 자원 봉사에 시간을 할애할 수도 있습니다. 손님들은 종종 두 명의 유명한 직조 장인을 방문하며 백 스트랩 및 페달 직기의 직물 작업 시연에 감동을 받습니다. 할 일에는 실제로 제한이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손님들이 시간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자리를 떠납니다.

La Posada del Quinde의 레스토랑인 Cafe Pachamama는 대자연을 뜻하는 Kichwa 단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메뉴의 모든 요리는 대부분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위생적으로 준비되며, 판매 중인 현지 손으로 짠 직물과 그림이 전시된 식사 공간에서 제공됩니다. 메뉴는 주로 세계 각국의 음식이지만 천천히 진화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현지 재료(퀴누아, 다양한 콩)가 포함될 것입니다.

La Posada del Quinde는 오타발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호텔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이전 투숙객에 의해 1위로 평가된 호텔과 레스토랑은 활력을 되찾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