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는 일반적으로 뜨거운 커피, 커피 음료, 차, 기타 뜨거운 음료 및 적절한 스낵을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일부 커피 하우스에서는 아이스티나 아이스 커피와 같은 차가운 음료도 제공합니다 서울메이드카페.
그러한 커피 매장 중 하나는 싱가포르의 Rochester Park Avenue 호텔에 있는 Cali Cafe입니다. Cali 카페는 싱가포르에 설립된 카페 매장 그룹으로 Baby Back Ribs, Steak with Fries 등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책과 부드러운 음악이 어우러져 이곳은 One for one lunch와 최고의 메뉴를 찾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마을의 페이스트리, 디저트, 커피, 케이크.
일반 카페&레스토랑처럼 칼리 카페는 웨이터를 통해 수동으로 음식을 서빙했지만, 기술이 발전하면서 칼리는 로봇을 통해 음식을 서빙하는 새로운 방식을 고안했습니다. 교정이 완료되면 외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을 받고 음식을 배달하는 일은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한 쉬운 일이었지만 한편으로는 지루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칼리카페는 카페 웨이터로 딱 맞는 로봇 ‘코비(Cobie)’를 출시했다. 4륜 로봇은 키가 4피트이고 무게는 약 10kg이며 시속 10km로 이동합니다.
“Cobie”의 기능을 이해해 봅시다:
배달될 때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합니다.
호텔 객실에 음식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전화에 전화를 걸어 음식에 대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호텔의 인프라를 이해합니다.
그리고 사람이나 물질과의 충돌을 방지합니다.
코비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먼저, 화면에 입력하여 방번호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로봇의 칸에 음식을 넣습니다.
정보가 처리될 때까지 몇 초 정도 기다리면 로봇이 호텔 객실로 음식을 배달합니다.
이 로봇은 2017년 초부터 식당의 영구적인 기능이 되기 전까지 1년 동안 시범 운영되었습니다.
Cobie는 무인 기술을 사용하며 장애물에 부딪히는 것을 방지하는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의 인프라를 처리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심지어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음식이 도착했음을 알릴 수도 있습니다.
Cobie는 2017년 3월 5일 ROCHESTER DRIVE 카페 지점의 카페에서 사용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날은 파티로 시작되었으며 손님으로는 고객, 관리 직원 및 현재 무역 산업부 장관이자 싱가포르 북동부 시장인 Mr. TeoSer Luck이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