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장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문가들은 특정 장소의 장식 사이의 복잡한 관계(항목 배열, 색상, 디자인 패턴, 대칭, 색상, 조명 등)과 감각(주로 시각, 후각, 촉각도 있지만 오히려 원격)이 공간의 주어진 배열과 조건에 매우 깊이 노출된 개인의 심리적 기분입니다. 인간의 심리적 기분과 인체 감각을 둘러싼 디자인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두뇌에 새로운 현상인가? 아니면 기계사회가 만들어낸 인간 존재의 단조로움과 권태 속에서 인간의 두뇌가 포착한 것일까 방문손잡이?
아마도 우리는 역사의 눈으로 그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과거에는 어떤 시나리오가 있었는지, 아니면 이것이 단지 놀랍도록 최근의 현상인지 알아보기 위해 되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전 세계의 역사, 예술, 건축의 페이지를 살펴보면 공통된 패턴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패턴의 이러한 공통점에서 우리는 예술과 건축 모두에서 디자인과 디자인에 대한 애정이 공유되어 있음을 알 수 있는데, 그 둘은 때때로 거의 분리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관찰을 확립하기 위해 우리는 인간의 마음이 본질적으로 공통적으로 미학, 디자인, 예술 및 건축에 대해 본질적인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쉽게 내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인간 심리학이 패턴, 디자인 및 조합의 복잡성에서 즐거움을 추구하도록 설계되어 있다는 결론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미적 감각과 디자인에 대한 집착은 언제나 그랬듯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것이 현대 사회와 현대인에게 널리 퍼져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것이 정확히 어디에서 나타나며, 이에 대해 어떻게 반응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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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시설과 주거용 주택을 모두 똑같이 살펴보세요. 사람들은 자신의 생활 공간과 운영 공간을 디자인하고, 맞춤화하고, 모양을 변경하고, 재개발하고, 재건축합니다.
그것은 마치 마음이 그 자체를 중심으로 형성되어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실내장식을 통해 사람들의 극심한 친밀감을 목격하는 이유이다. 디자인은 마음에 어떻게 작용하는가? 오히려 독특하고 복잡한 방식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그것을 지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어렵지만 확실히 표면을 만질 수는 있습니다. 우리는 그 영향이 다소 감정적이라는 것을 확고하게 단언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영향력이 있고 기본적으로는 전적으로 심리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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