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구는 다른 어떤 교통 수단보다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이 더 편안합니다.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덕분에 전 세계의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가 미국에서 설립되고 운영될 수 있었습니다.
포드
포드는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브랜드라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엄청난 광고를 만들어냈습니다. 포드는 트럭 시리즈뿐 아니라 가장 사랑받는 국산차라는 점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미국 시장에서 판매량의 거의 3분의 1을 판매했으며 부채를 40억 달러 삭감했습니다 스마트솔루션컴퍼니.
쉐보레
쉐보레의 이쿼녹스는 국내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인 반면, 실버라도는 미국 도로에서 가장 많이 운행되는 트럭입니다. Chevrolet 산하의 다른 자동차들도 인상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는데, Malibu, Impala, Cobalt가 있습니다.
토요타
Toyota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 브랜드라는 측면에서 3위로 떨어졌습니다. 지난해에는 53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고객 충성도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성공적으로 유지해 왔습니다.
도요타는 2009년 11월부터 2010년 2월까지 고객 충성도가 11% 하락한 기간을 거쳐 올해 3월 다시 10% 상승했다. 이러한 판매 증가의 이유는 Toyota가 대리점 수준에서 고객과 유지하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때문입니다.
Toyota는 Chevrolet과 Ford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혼다
혼다는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 회사입니다. 미국 시장에서는 기존 수치보다 6% 늘어난 이익 전망치를 내놨다. 혼다는 미국 시장에서 전체 판매량의 42%를 차지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11%의 증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고객 선호도에 따른 최고의 자동차
조사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바루와 혼다가 최고의 차를 만들었지만 포드가 이득을 보는 편이었습니다. 볼보와 제너럴 모터스는 개선세를 보였지만 메르세데스 벤츠 점수는 그다지 평가받지 못했습니다.
유럽 자동차는 좋은 성능을 보였지만 신뢰성과 제어 측면에서 볼보만이 유럽 브랜드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도로 테스트와 신뢰성 예측을 바탕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도로 테스트에서는 편안함, 안전성, 신뢰성, 연비, 편의성, 커버 성능 등과 같은 매개변수를 다루었습니다.
미국 내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의 수요와 가용성으로 인해 미국 내 자동차 딜러의 수요와 가용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딜러는 전체 자동차 브랜드 목록에서 올바른 종류의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새 차든 중고차든 올바른 자동차 판매점을 찾으면 검색이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