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ch와 Ray는 미국 Chapter 7 파산이 개념적으로 (우리의 것을 강조) 대부분의 다른 국가에서 따르는 파산 절차와 유사하다고 지적했습니다 . 즉, 개인이 7장에 따라 보호를 구하는 경우 해당 개인의 자산이 수집 및 청산되고 지정된 파산관재인이 수익금을 채권자에게 분배합니다. 채무자는 일반적으로 파산 이전에 발생한 채무로부터 면제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국가와 마찬가지로 Chapter 7에 따르면 채무자의 회생은 특별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미국 Chapter 7은 개념적으로 다른 국가와 유사합니다.
이에 비해 제11장은 채무자의 회생을 강조하고 채무자에게 회생(구조조정)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미국 파산이 세계 대부분의 국가와 구분되는 독특한 특징입니다(캐나다에도 기업 채권자 정리법(CCAA)이라는 유사한 규정이 존재하지만). 이것이 바로 부실채권 투자자들에게 기회가 생기는 곳입니다. 11장에서는 채무자(구제 및 보호를 원하는 기업)가 자산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하고(법원의 감독 하에 즉시 파산재단으로 넘어감) 운영을 계속합니다. 이러한 보호를 받는 동안, 현재 ‘보유 채무자’로 알려진 채무자는 파산 법원이 승인한 계획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채권자에게 (종종 할인된 가격으로) 갚으려고 합니다. 부채의 일부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11장을 제출함으로써 채무자는 생산 자산이 채권자에게 압류되는 것을 방지하고 사업 전환을 계획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11장 사건은 채무자가 자발적으로 시작하거나 채무자의 채권자 또는 계약 수탁인이 비자발적으로 개시할 수 있습니다. 계약 수탁자(일반적으로 은행, 신탁 회사 또는 기타 안전하고 존경받는 기관)는 계약 조건 집행을 담당하는 채권 보유자의 대리인으로 계약 계약(채권 보유자와 채권 발행자 간의 계약)에 지정됩니다.
승인을 위해 구조조정 계획이 법원에 제출됩니다. 이 계획은 일반적으로 채권자, 특히 선임 채권자의 승인을 받아 채무자가 제안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채무자는 채권자와 협력하여 구조조정 계획을 수립합니다. 이 계획에는 채권자에게 지급될 금액과 기간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부실증권 투자자들은 독점기간에 주의해야 한다. 독점 기간은 각 사례가 시작될 때 발생합니다. 이 기간(120일로 설정되지만 법원에서 연장하는 경우가 많음) 동안에는 채무자만이 구조조정 계획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독점 기간이 만료된 후, 파산에 이해관계가 있는 당사자는 누구나 유산의 채권자에게 11장에 따라 지불 방법을 제안하는 계획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채권자와 채무자의 주주는 결국 계획을 승인하고 파산 판사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 판사는 계획이 선의로 제안되지 않거나 각 채권자가 7장 청산에서 받는 것보다 적은 금액을 받는 경우 사건 확인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사는 경제적 근거나 사회적, 법적 근거와 같은 기타 고려사항에 따라 일부 반대 채권자의 승인을 기각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일반적으로 크램다운(cram-down)이라고 합니다 . 따라서 벼락치기는 기본적으로 채무자와 특정 채권자 집단이 회생 계획에 대해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때 타협하는 것입니다. 개편안에 반대하는 계층을 ‘장애계층’이라 부르는데, 개편안으로 인해 개편에 대한 관심이 손상됐다고 믿는 이들을 뜻한다.
다르게 말하면, 법원이 승인한 구조조정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