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라면을 건강하게 먹는 방법

광고 최근 튀긴 음식의 문제가 대중의 비판의 초점이 되고 있는 듯합니다. 중국 식품 과학 기술 연구소에서 최근 중국 밀가루 제품 총회 소비자 수업을 열었고, 전문가들은 소비자를 위한 인스턴트 라면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진실은 살아있는 기름으로 국수를 튀기는 것입니다. 반복적인 기름으로 국수를 튀기는 문제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만약 그것이 대형 국수 생산 기업이라면, 1분에 500개의 국수를 튀기고, 생산 라인을 24시간 연속 가동한다고 계산하면, 튀긴 후 반죽 한 조각당 16%에서 18%의 기름을 빼낼 것이고, 튀긴 통조림은 계속해서 새로운 기름을 더하기 때문에 탱크 안의 기름은 살아있는 기름입니다 메이드카페.

전문가들은 팜유가 다른 식물성 기름보다 산화 안정성이 더 좋다고 말하며, 팜유를 밀폐 용기에 넣고 반죽하여 160℃~170℃ 사이로 유지한 후 105초 동안 튀겨 기름 온도가 너무 높거나 안정성이 없어서 유해 물질이 생성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하지만 소규모 작업장 생산은 작고, 튀긴 기름을 밤새 식힌 다음 다시 가열하면 다시 식어서 기름 온도가 반복적으로 변해 발암 물질이 생성되기 쉽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브랜드의 인스턴트 라면을 구매해야 더 안전하고 보안이 강화됩니다.

그러면 인스턴트 라면의 건강한 식사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문가들은 같은 무게의 인스턴트 라면이 빵, 쌀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어떤 비상 상황에 처한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보충하고 생명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턴트 라면을 식사 대용으로 사용한다면 야채와 과일을 선호해서 매치하는 것이 가장 좋고, 계란이나 소량의 간장을 더할 수도 있고, 조미료 가루 패킷과 재료 패킷은 약 절반 정도 넣어도 됩니다. 수프는 마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소금과 기름의 섭취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국수에 기름이 걱정된다면 먼저 뜨거운 물에 국수를 담가둔 다음 물을 붓고 마지막으로 뜨거운 물과 조미료 패킷을 넣으면 더 건강하고 안전한 인스턴트 라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음, 조미료 가루 패키지가 줄어들어야 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